향기가득 정보통

믿었던 사람이 실망스러울 때 마음이 무너진다 본문

몸과 마음의 건강이야기

믿었던 사람이 실망스러울 때 마음이 무너진다

해피마이라이프 2018. 7. 4. 01:58

믿었던 사람이 실망스러울 때 마음이 무너진다.


모든 사람에게 공평하게 주어지는 

24시간..!!


이제는 새로운 분야에 계속해서 도전하고 개척하는 과정에서 벗어나

숙련하고 전문가로 실력을 발휘해야 할 시점에 와있다.


'반복의 지루함'을 이유로 여러가지 분야를 두루두루 접하고

새로운 사람들과 만나고 해보지 않았던 일들을 극복해내면서

신선함에 자극 받았던 날들...


비전을 향해 열심히 달려가는 모습과

꿈을 이루어가는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함께 노력했으나

때로는 행동이 수반되지 않는 말뿐인 모습에

실망스럽기도 하다.


사람에게 함부로 실망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안된다지만

나의 시간과 약속에 대해 소홀하게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상대방이 비록 모를지라도 기본적인 예의는 지켜야한다는 나의 신념을

잠시 내려놓고 마음껏 실망하고 싶다.


반복해서 함께 일할 것에 대해 떡밥을 던지더니

막상 만날 약속을 정하자 했더니 이것은 뭐하자는 거지? 

연락도 없고 진짜 바쁜 건지 뭔지 모르겠으나

바쁘다는 핑계로 연락이 없다.


요즘 더운 여름철이라 성수기가 아닌탓에

그리 바쁘지도 않을 텐데 그동안 내가 보고 싶은 사람으로만

바라봤나 보다.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자신의 비전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달려가는 사람으로...


상대방의 시간과 약속에 대해 가볍게 생각하는 사람인가?

사업의 성공과 성장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는데

다시 봐야 할 듯하다.


조력자의 삶을 선택하고 상대방의 꿈을 지원하여

시간을 투자하고 에너지를 집중했으나

내가 원하는 만큼의 그릇이 아닌 듯 하다..


나의 원함만큼 큰 사람이 되라는 것도

상대방에게는 큰 부담이 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이제는 나에게 집중하고 새로운 분야보다는

전문가로 깊이를 위해 더욱 노력할 시간이다.





Comments